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백신 배양액에 미확인 생명체가 우굴우굴?!”...전문가들 “소아청소년 접종 강제 중단해야”

Profile
블리딩아이스

“백신 배양액에 미확인 생명체가 우굴우굴?!”...전문가들 “소아청소년 접종 강제 중단해야” - 펜앤드마이크 (pennmike.com)

 

이영미 산부인과 전문의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백신 1종의 배양액을 특수 입체현미경을 통해 관찰한 실제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모 백신 배양액 속에서 ‘정체불명의 미생물 확인체들’이 다량 발견됐다”며 “백신 성분이 정확히 규명되기 전에는 소아·청소년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에 대한 접종을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 전문의는 “의사 입장에서 백신 부작용이 계속되는 것을 보고 이 백신이 과연 정상인지 궁금하던 차에 저희 병원에 있는 400배 특수입체현미경으로 코로나19 백신 1종을 들여다봤다”며 “정상적인 백신이라면 그 안에 살아있는 생명체가 없어야 하는데 배양 첫째 날과 둘째 날, 그리고 셋째 날 모두 살아있는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움직이는 것을 보고 가슴이 턱 막혔다”고 했다.

 

그는 “이들 정체불명의 생명체는 6개의 앰플 시료 모두에 존재했다”며 “한 종류는 디스크(원형)같이 생긴 표면에 섬모가 아주 빠르게 움직이고 있었고, 또 다른 한 종류는 딱정벌레같은데 발이 아주 많았고 살아 움직였으며, 셋째 종류는 머리와 꼬리 쪽에 털이 난 이상한 모양을 하고 끝에 튜브같이 긴 촉수가 달려있었서 흡사 갈고리 촌충처럼 보였다”고 했다. 그는 이날 자신이 직접 특수입체현미경으로 관찰한 백신 배양액 속의 ‘미확인 생명체들’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전문가들이 13일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코로나19 백신 배양액에서 관찰된 '미확인 생명체들'의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 전문의는 “이들 미확인 생명체들은 1cc당 300~400만 마리 정도로 존재했다”며 “제가 검증한 시료에 모두 들어있었고 농도는 조금 차이가 났다”고 했다.

 

댓글
2
Profile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